• home
  • join
  • login
  • cs center

top_visual

01약관동의

홈페이지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타요 키즈카페" 회원(이하 "회원")이 (주)플레이스원(이하 "회사")가 공동 운영하는 "타요 키즈카페"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제반 권리 • 의무와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조 (약관 개정)
①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1. E-mail통보 2. 서면통보
3. 타요 키즈카페 홈페이지(www.tayokidscafe.co.kr) 내 게시
② “회사”가 E-mail통보 또는 서면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기제공한 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합니다.
③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④ 본 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3조(용어의 정의)
① ’타요 키즈카페 회원’(이하 “회원”)이란 “회사”가 정한 자격 기준에 따라 타요 키즈카페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정상적인 권한을 부여 받은 자로입니다
② ‘회원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를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등록하여 “회사”의 승인을 얻은 것을 말합니다.
③ ‘Password’란 “회원”이 등록한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2장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제 4조 ("회사"의 서비스 제공)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한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타요 키즈카페 홈페이지에서 ‘타요 키즈카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별도의 절차를 마련하며, ‘타요 키즈카페 회원’에게는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시 각종 혜택을 제공합니다.
③ 타요 키즈카페 회원' 가입절차 및 내용 ,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시 제공되는 혜택에 대해서는 "회사"가 타요 키즈카페 홈페이지에 별도로 공지합니다.

제 5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행위 또는 변경 행위시 허위내용 기재행위
2. 홈페이지에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3. “회사”가 허용한 정보 이외의 다른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를 송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4.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5.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정보(메시지 •화상 •음성 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제 6조 (홈페이지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①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회원"에 대한 타요 키즈카페 관련 제반 정보의 제공
2. 타요 키즈카페 지점에 대한 정보 제공
3. 상품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4.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서비스의 제공
5.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②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한 상품 서비스의 매매와 관련하여 상품 서비스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당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고 동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인한 경우 "회사"는 그에 대한 배상 책임을 집니다.
③ 전 항의 규정에 의하여 "회사"가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단, 변동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7일 전에 그 취지 및 공지가 불가능한 변동사유를 현재의 상품 서비스를 게시한 곳에 공지합니다.

제 7조 (홈페이지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홈페이지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본 조 제1항의 사유로 홈페이지 서비스를 중단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E-mail로 발송하거나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홈페이지 서비스 중단사실을 알려드립니다.
③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인한 홈페이지 서비스의 부당한 중단 및 시스템 장애로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통상적으로 예상 가능한 범위 내에서 동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 8조 (회원ID 및 Password)
①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Password를 홈페이지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ID와 Password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므로 "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를 제3자에게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또는 Password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9 조 (회원 탈퇴 및 서비스 이용 제한)
① "회원"이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 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직접 전자우편을 통해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이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9.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0 조 (이용 제한 절차)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회원의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상품거래의 일반

제11 조 (상품거래에 관한 "회사"의 책임)
제 3 장에서 "회사"는 (주)플레이스원 을 말하며 제3장의 각 규정에 따른 "회사"의 책임을 집니다.

제 12조 (상품/서비스의 구매)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절차에 따라 홈페이지를 통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 또는 서비스의 선택
성명, 주소,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의 입력
결제방법의 선택
기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절차
②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으며,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제 13조 (대금 지급 방법)
① "회원"은 구매한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대금지급을 다음 각 호의 하나 또는 그 이상을 결합하여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휴대폰 결제
4.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였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 쿠폰 등에 의한 결제
5.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②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공급되는 상품 또는 서비스의 성격에 따라 대금지급방법을 한정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하기 전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전 고지합니다.

제 14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구매신청을 받은 경우 당해 "회원"에게 구매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이하 "구매완료 메시지")를 보여주며 이러한 구매완료 메시지를 "회원"에게 보여줌으로써 당해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구매계약이 성립합니다.
② "회원"이 구매신청 변경 또는 취소를 하고자 할 경우에는 구매완료 메시지를 확인하는 즉시 "회사"에게 구매신청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지정하는 일부 상품 또는 서비스의 경우에는 구매신청 변경 또는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15조 (배송)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회원에게 열려드립니다.

제 16조 (환급, 반품 및 교환)
①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품절 등의 사유로 제공 할 수 없을 경우 지체 없이 그 사유를 당해 "회원"에게 통지하고, 그 통지일로부터 2영업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회사"와 상품 또는 서비스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상품 또는 서비스를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상품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④ 제1항 및 제2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원"은 상품을 인도 받거나 서비스를 제공 받은 날부터 30일 이내에 환급, 반품 또는 교환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1. 배송된 상품이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상품의 인도 또는 서비스의 제공이 광고에 표시된 상품의 인도시기 또는 서비스의 제공시기 보다 늦어진 경우
4. 관련법령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회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상품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상품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회사"가 "회원"에게 상품 대금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⑥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등의 결제수단으로 상품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상품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⑦ 본 조 2항에 따라 반환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배송비를 부담하며, 제4항에 따라 반환하는 경우에는 "회사"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제4장 기타


제 17조 (Web site 연결과 회사의 책임)
홈페이지와 다른 Web site가 각종 링크(예: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등의 방식으로 연결된 경우, "회사"는 "회원"과 당해 Web site간 일체의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1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9조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해결)
① "회사"는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조속히 통보해 드립니다.
②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과 관련하여 "회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③ 본 약관상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④ "회사"와 "회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13년 9월 1일부터 시행 합니다.

위의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에대한동의

(주)플레이스원 (이하 ‘회사’라 함)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전기통신사업법, 통신비밀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으며, 이를 홈페이지에 명시하여 회원이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5.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위탁
6.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 대책
10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의소속-성명 및 연락처
11. 개인정보관련 신고 및 분쟁조정
12. 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경우에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회사는 회원가입 및 서비스 신청, 고객상담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회원가입 시
<일반 회원가입 시>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전화번호(휴대전화번호 또는 유선전화번호), 법정대리인 정보(만 14세 미만인 아동의 경우)
②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 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불량이용기록

(2)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 홈페이지, 서면양식을 통한 회원가입
· - 전화, 팩스, 상담게시판을 통한 고객상담 및 서비스 이용관리
· - 이벤트(경품행사) 응모, 배송요청
· -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 - 생성정보 수집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서비스 및 콘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2)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대리인 본인확인,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신규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
신규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부정한 서비스의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이름, 주민등록번호(여권번호/외국인등록번호),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 보존이유 : 서비스 이용의 혼선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
- 보존기간 : 1 년
· 부정/불량이용기록 (부정/불량이용자의 개인정보 포함)
- 보존이유 : 서비스의 부정 및 불량 이용 방지 및 부정/불량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 보존기간 : 1 년

(2)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 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년
· 로그기록
- 보존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 3개월


4.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목적으로 정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공개/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것에 대하여 회원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위탁

회사는 고객서비스 관리 및 민원사항에 대한 처리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제3자 공급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있습니다. 동 업체가 변경될 경우, 변경된 업체 명을 공지사항 내지 개인정보취급방침 화면을 통해 고지 하겠습니다.


6.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① 회원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②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①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②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회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또는 당해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 또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회원정보수정”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또는 상담게시판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회원 또는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회원 또는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당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텍스트 파일로서 사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며, 사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사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1) 쿠키 등 사용목적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나 방문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맞춤서비스제공

(2) 쿠키설정거부방법
회원은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은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설정방법의 예 :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그러나 회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키를 허용하여야 하며, 이를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의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보호 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원의 개인정보는 기본적으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의하여 보호되며,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① 회원 계정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되므로 본인만이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정 로그인이 필요한 개인정보의 확인 및 수정은 해당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 만이 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결제 등의 경우에 있어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장치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해킹 등에 의한 정보의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침입차단시스템(방화벽)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인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① 회사는 회원 본인의 비밀번호 요청 등에 의해 개인정보를 다룰 때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본인임을 확인하고 안전하게 정보가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로 제한하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회사의 노력 이외에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인터넷 상에 노출되거나 타인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회원 본인의 부주의나 관리소홀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었다면 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반드시 본인만 사용하시고, 비밀번호를 자주 바꿔주시는 것이 좋으며, 비밀번호는 영문자, 숫자를 혼합하여 타인이 유추하기 어려운 번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서비스의 이용을 마친 후에는 항상 로그아웃을 하여 주시고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이용하는 경우에 개인정보의 보안을 위해서는 이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합니다.


10.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이 름 : 박영준
- 소 속 : (주) 플레이스원
- 전 화 : 02-462-3502
- email : yjpark@tayokidscafe.co.kr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혹은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회사는 회원의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11. 개인정보관련 신고 및 분쟁조정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 또는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하가 개인정보침해를 통한 금전적, 정신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피해구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1336)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or.kr, 전화 1336)
·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http://www.privacymark.or.kr, 전화 02-580-0533)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www.spo.go.kr, 전화 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ctrc.go.kr, 전화 02-392-0330)
· 경찰청 (http://www.police.go.kr)

 


12. 정책변경에 따른 고지의 의무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 등의 변경에 따라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위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content_bottom

quick_bg

quick_bg

트위터

페이스북